홍보

CURE ANICARE

홍보

NEWS

[큐어 애니케어] 강아지 곤충사료 ‘구푸(GOOFOO)' 국내 출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구푸"
반려견을 위한 곤충사료 … 펫푸드 공략나서

사진=큐어애니케어



큐어애니케어가 벼메뚜기 곤충사료 ‘구푸(GOOFOO)’를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구푸는 식약처와 농축산부가 지정한 100% 사람이 식용 가능한 곤충 중 벼메뚜기와 누에번데기를 원료로 사용하여 단백질이 풍부하고, 고단백 영양소를 제공하여 면역력 증강과 알레르기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강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유해한 원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엄격한 관리기준을 지켜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하여 안전하게 제조한다.

큐어애니케어는 반려동물산업의 선두기업으로 나아가고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든 유통 전문기업으로 설계부터 생산까지 산학협동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동물 식품 분야부터 동물 의약품 분야까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다.

큐어애니케어 관계자는 "곤충 단백질을 주원료로한 구푸는 식이 알러지의 원인이 되는 육류 단백질을 배제하고 다른 기능성 천연원료들을 첨가하여 더욱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하고, 반려견의 눈물 및 피부질환 개선과 함께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며 “반려견의 건강과 영양에 중요시하여 좋은 식재료만 제품에 담아 건강한 반려동물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구푸 제품은 2020년 1월 2일부터 큐어애니케어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구매 가능하다.

또한,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큐어애니케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구푸 출시 기념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기호 기자/    2019.12.20 10:56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637